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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비스 소개

검색
서비스명
123RF
서비스URL
www.123rf.com
인증기간
2017-06-05~2019-06-04

서비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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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 콘텐츠 서비스는 전세계 콘텐츠 제작자(사)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하는 라이브러리 서비스로 사용자가 간편한 검색을 통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즉시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과거 사진 위주였던 스톡 콘텐츠 서비스는 최근들어 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3D, 폰트, 음원, 무비클립, 파워포인트 템픔릿 등으로 다양화 되고 있으며, 그 종류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들 스톡 콘텐츠는 모든 산업 분야의 비주얼이 요구되는 프로젝트에 폭 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기회비용의 절감은 물론 프로젝트 품질을 높이는 중요한 자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은 크라우드소싱을 통한 콘텐츠 빅데이터 실현과 사용자 편의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검색 기술에 있다. 경쟁사들의 경우 크라우드소싱에 요구되는 각종 업무를 수동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메타데이터 기반의 단순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폐사는 크라우드소싱 자동화와 하이브리드 검색 기술을 바탕으로 최단 시간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스톡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였으며, 콘텐츠 검색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사용자 측면의 다양한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스톡 콘텐츠 서비스 123RF(kr.123rf.com)와 OPENAS(openas.com)를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요구되는 비주얼 콘텐츠를 실시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명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서비스URL
www.kstudy.co.kr
인증기간
2017-06-05~2019-06-04

서비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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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정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여 취업,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학점은행제도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이것을 누적하여 일정 기준을 충족시키면 대학 졸업과 같이 학위취득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열린교육사회, 평생학습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제도이다.

케이스터디에서 운영하는 과정 및 과목은 사회복지사 2, 보육교사 2,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과정으로 총 55개의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학습과목 평가인정 기관으로 온라인 교육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사회복지 관련 전문 교육원입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다양하고 풍부한 강의 컨텐츠 및 첨단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교육부의 철저한 평가를 통해 승인된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과정을 운영함으로 적절한 시기를 놓치거나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많은 만학도의 길잡이가 되어 평생교육의 멘토이자 친구가 되어 학습자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본 기관에서 운영하는 평가인정 학습 과목을 학습하고 수료하면, 교육한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학위 취득 및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명
M건강보험
서비스URL
goo.gl/R9NbjK
인증기간
2017-06-05~2019-06-04

서비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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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건강보험(모바일 앱)는 모바일로 건강보험 민원신청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내손안의 건강보험 민원 도우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병의원, 학교, 보험사, 각종 금융기관에 제출서류로 자주 사용되는 공단의 제증명서(자격득상실확인서, 보험료납부확인서 등)를 앱을 통해 팩스로 제출이 가능하고, 당뇨와 고혈압 등 만성질환을 자가측정하여 동네의원에서 만성질환자를 전화로 관리해주는 시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고객제안과 사이버상담, 이사장과의 대화, 친절/불친절 신고 등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 응답하는 소통 채널을 운영하여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본인의 건강검진 결과, 진료내역, 보험료 자동이체, 부당청구 요양기관 신고 등 38종의 개인별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웹진과 고객센터의 수화상담·영어 상담사와 통화 등 44종의 건강보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증명 팩스 : 자격 득실확인서, 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제증명서를 모바일 팩스로 제출토록 제공

- 민원상담 : 고객제안, 민원상담, 직원 친절, 불친절, 이사장과의 대화 24시간 소통 채널 마련

- 신고센터 : 국민 누구나 공단의 예산낭비 신고, 부당청구한 요양기관을 신고할 수 있도록 구현

- 보험료 : 본인의 건강보험료 부과 내역, 납부 현황, 보험료 고지신청, 보험료 연말정산 등 제공

- 자격·증 발급 : 자격 조회, 증 재발급 신청, 건강보험 급여정지 조회 서비스 이용

- 미지급 환급금 : 본인부담금 환급금 조회·신청, 본인부담상한액 초과금 조회·신청 등 서비스 구현

- 진료내용 건강검진 : 진료받은 내용, 검진 대상자, 검진 결과, 사업장 의료비 제공동의 서비스 제공

- 보장구 혈압·혈당 : 공단이 대여한 보장구 예약 신청, 공단이 지급한 혈압계과 혈당계를 블루투스로 자가측정하여 동네의원에서 정기적으로 건강상담 전화로 시범서비스 제공

- 나의민원 : 모바일과 홈페이지로 본인이 요청한 민원에 대한 공단의 업무처리 결과 확인

- 앱(하단) : 공고입찰, 새소식, 행사안내, 보도자료, FAQ 등 게시판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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